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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E60 LCI 후기형 M5 헤드 봅시다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4:07
BMW E60 LCI후기형 M5의 헤드 라이트의 복원 백화 백내장 내부 클리닝 작업 세단인데 고성능 달리는 차량이니까 너무 너무 나는 스통치프이 보인다. 습톤칩도 문제지만 하나석운전을 못한다고; 잘 수리해 줄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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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라이트의 변색은 없다.외부의 스톤칩과 프로젝션백내장이 심각할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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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충 돌아봐야죠.이상없음. 한개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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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딩이 잠잠해졌다.딜러 파츠가 과도한 품목이지만 가격이 사악해서 차주들은 한번씩 느낌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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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를 깨끗이 청소하는 것은 1등부터 잘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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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속 탈구 후 투명 커버를 분리한다.전기형이 과인 후기형 LCI과인 같은 실리콘 타입의 일체형 헤드라이트입니다. 분리때마다 이시간이 걸린다는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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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젤 커버를 분리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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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를 분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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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커버는 정스트리조심!! - 문질러도 크롬이 벗겨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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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 볼트 4개에 장착되어 쉽게 프로젝션 분리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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굉장히 딱딱한 실리콘... 한 대분 제거하려면 팔이 빠질 것 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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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리콘 제거는 가장 깨끗이 하는 것이 좋은 후기형이므로 배선상태 완전 양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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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링마커 배선은 수리가 필요할 것 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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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축 튜브로 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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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션은 다시 할게요. 다른 공돌이로 통과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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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품이 되어 당구 작업대에 배달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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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작창하면 되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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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까 얘기했듯이 포인트 커버는 좀 더 살살 다뤄야 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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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 마커 장착 베젤 커버도 장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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턴 시그널도 그냥 조립만 하면 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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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명 커버 안쪽의 백내장도 보다 클레이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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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닫아버리면 된다 콘돌이가 사용하는 헤드라이트 본드는 DIY용 본드가 아니라 신품 헤드라이트를 조립할 때 사용하는 순정 헤드라이트 본드를 믿고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습기 문재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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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러스터 밸브 등을 조립해서 외부의 uv코팅을 해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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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눈썹 배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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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도 간단하게 수축 튜브로 수리를 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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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케이, 끝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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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당히 보여주고 차주에게 보내줘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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