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익, JPT, JLPT, H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5:00

    각종 자격증을 취득하면 자격증이 우편으로 날아온다.파 하나에 하나하나 꽂아두면 훌륭한 전리품이 된다. 이따금 꺼내보면 흐뭇하다.오한상은 토익, JPT, JLPT, HSK자격증이 어떻게 되는지 소개한다.


    >


    우선 국민시험 토익이었다. 중소기업에 지원하는 많은 학생들과 이직, 진급 욕심이 있는 직장인들은 여러 번 봤을 시험. 듣기와 읽기가 각각 495점 만점에 990이 만점 시험. 저의 최고점은 군 복무 중일 때 듣기 470, 독해 465점으로 935점을 맞았다. 현재 유효한 카미 점수는 9일 0점.935를 넘는 날이 오겠죠. 위의 성적표는 20일 6년 달에 부모 시험 송죠크표있다. 현재(20일 8년 9월)에는 좀 바뀌었는지 모른다. 유효 기간이 다 되어 9월 30일 시험에 주름 오느욧다. 성적표가 지나치면 최근 버전으로 포스팅하는 방안.돈 많이 버는 시험답게 과잉 분위기를 신경 쓴 것 같다. LC, RC 유형별 평균, 자신의 수준을 비교하면서 자신의 약점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게 돼 있다.


    >


    한국에서 만든 1연봉 오 시험인 JPT이다니다. YBM주최로 만점은 토익과 함께 990점이 다닌다. 왜 적당히 만든 상념이 복받친다. 토익보다 돈이 안되서 그래? 단순하고 딱히 설명할 수 있는 것은 없다.2017년에 직장에서 주관하는 외국어 경시 대회 1차 하프교쿨루 때문에 수험했지만 최근까지 최고점이 나쁘지 않았다. 만족한다.


    >


    >


    역시 다른 Japan어 자격증인 JLPT 입니다. 국제공인 자격증이라 멋있다. 소유하고 있는 외국어 자격증 중 가장 있음직하다. 자격증과 성적표가 따로 있어서 두 장입니다. 특이하게도 과목별 만점이 60점입니다. 총 3과목이라, 만점은 하나 80점.20하나 2년에 응시한 시험이 마지막 시험입니다. 6년이 나쁘지 않고 지났다. 위에 적힌 이사장들도 퇴직한 것 아닌가. 잘했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나쁘지 않고 놀랍게도 만점이 나쁘지 않았다. 만점이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역시 한번더 수험하는 의견이 별로 없는 시험.


    >


    중국어 자격증인 HSK였다. 최고 등급인 6급에는 기술 시험이 있어 쉽지 않은 기억이 난다. 다른 자격증에 비해 평균 점수도 낮다. 특히 읽기 시험은 시간이 부족해서 문법 문재를 많이 찍었다. 내년을 목표로 다시 공부 중인 자격증 내년에는 꼭 고득점으로 합격하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