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싱가포르 ITS World Congress에서 본 자율주행을 위한 현재, 미래 기술!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5:44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ITS 박람회에 참가하였는데, 제가 관심을 가지고 본 기술을 올려드리겠습니다.


    >


    ITS 이벤트는 처음에 왔는데요.대부분의 기술이 자율주행을 위한 것이네요.입구에서 만난 요장비


    >


    >


    >


    도로, 공항 바닥 등을 스캔 칠로 파손 상태 등을 검출하는 무인 장비인데, 중국산으로 금액은 약 1㎜ 온 달러라고 합니다.하루! 이후는 화웨이의 기술.


    >


    >


    촬영 거리, 물건의 크기에 따른 것인지 카메라와 차량의 통신 기술이네요.


    >


    >


    >


    >


    이 제품은 도로 바닥에 설치하고 1석에 도로의 차선을 구분하는 기술이지만, 배터리 없이도 차량 조명에 의해서 빛을 발그에은하은 기술입니다.특수 유리로 만들어졌는데, 40톤의 충격까지 버틴답니다. 금액은 개당 3달러에서 하나 2달러 카지라프니다.


    >


    >


    >


    이 제품은 도로 위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귀추에 대해 카메라, 라임니다 등 다양한 소스 정보를 수집하고 미래 자율주행 차량에 알고리즘을 입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수집 장치죠.


    >


    >


    >


    이 장치도 도로 위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정세 정보를 수집하는 데이터 스마트 데이터 수집 장치입니다.이 밖에도 자율주행차 운용의 핵심인 OBU 기술을 비롯해 다양한 솔루션이 있었습니다.이번 행사에서는 차량에 장착해 사용하는 도로상의 데이터 수집 장치 기술과 고층빌딩이 밀집한 도심과 터널 내부에서 발생하는 GPS 교란 및 차단을 해결할 수 있는 기술을 보고 싶었는데 GPS 수신사고 해결을 제시한 기술은 보지 못해 아쉬웠습니다.여러 제조사와 논의해 보았지만, 아직 그 분야에서는 기술의 한계가 있어 기술개발을 통해 해결해야 할 과제를 안고 있는 실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