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80502 엑소 카이 로피시엘 옴므 홈페이지: 스물다섯 몽상가, KAI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9:39


    >


    >


    >


    L'OFFICIEL HOMMES(이하, LH) EXO가 데뷔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로피시엘 옴므"를 인터뷰한 적이 있다. 7년 전 보람과 최근의 카이는 어떤 사람 가장 달라진?카이의 그때는 가수로 정상에 서고 싶다는 소견이 무척 컸다. 의욕이 앞섰다. 멤버들에게 평범한 가수는 되지.내용자. 최고가 되자고 할 정도였기 때문이다. 이런 가수가 돼야지 이런 상을 받아야지 이런 무대에 서야죠 등 목표도 많았다. 하지만 요즘은 가치관이 좀 달라졌다. 행복한 인생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 요즘에는 멤버들에게 '행복하자'라고 이야기를 많이 해요.LH그렇게 가치관이 변한 계기는 있었나?카이 연예인으로 활동한 7년 동안 어떻게 좋게 한가지 있을까. 슬럼프로 괴로울 때도 있다. 이 직업이 아니면 뭘 했을까 하는 소견도 해봤다. 한번 머리를 식힐 겸 미국으로 휴가를 갔는데 우연히 캘리포니아 내용립 해변에서 춤추고 노래하는 사람들을 보게 됐다. 그들의 표정은 매우 행복해 보였다. 그런데 그게 내 모습이었다. 춤추고 노래하는 걸 좋아해서 가수가 됐으니까. 나는 그때 약간 감정적으로 변했다. 1세 2세 들수록 자신이 어떤 일을 할 때 가장 내 키를 느끼게 되는 것 같다.LH 변함없이 하는것이 행복할까?카이의 회사가 시켜서 억지로 한다면 할 수 없었을 것이다. 회사가 나에게 "어떤 일을 하라"고 말하면, 분명 "왜요?"라고 물어볼 것이다. 춤추고 노래하고 연기하는 것이 행복하기 때문에 하는 것이다. 오히려 처음보다 요즘이 더 재미있다. 다른 인터뷰에서도 우연히 스토리를 만들었지만 먼 훗날 춤과 노래보다 더 행복한 하나가 생기면 미련 없이 그만둘 생각이었다 어쨌든 요즘 내게 가장 행복한 건 하나였다.LH 미안하지만 워커홀릭처럼 보인다.카이하하. 그 정도는 아니야. 쉴 때는 쉬어야 해요. 다만 요즘은 쉬고 싶지 않다. 곧 시작할 드라마'우리가 만난 기적'외에(드라마를)이미 1,2편이나 찍고 싶고, 오랜만에 다양성에도 이마. <윤식품점>을 정영연과 재미있게 봤다.LH 그렇게 하나 하면 스트레스 쌓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요.스트레스는 어떻게 푸는 편입니까?카이, 특별히 풀려고 하지 않는다. 표준 발효시키다. 밤마다 괴로움 잠을 잘 수 없는 주제에. 이런 성격을 고치려 했지만 잘 되지 않았다. 어떡해, 이런 것까지 즐겨야지. 그래도 다행인 것은 2~3개면 된다.


    >


    LH 보통 너도 내 남자는 친구를 만나거나 계대를 하는데 왜 지내?카이 사실은 친구가 많은 편이 아니야. 어려서부터 그랬다. 자주 전학가서 낯가림도 심하고. 혼자 있는 시간은 괜찮을거야. 무엇을 한다기보다는 사색을 즐긴다. 게이 다른 길고 봐야 30분이었다 그리 좋지는 않다.LH 언젠가 한 인터뷰에서 나이를 알 수 없는 순간을 발견했을 때 기쁨을 느낀다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대중이 잘 모르는 카이의 모습은 어느 1?카이의 무대에서의 "이모지"때문인지, 차갑게 보는 사람이 많다. 사실 그게 아닌데...(자기 좋다는 생각을 하게되겠지.) 순수하고 온화하고 눈물이 많다. 그래서 음... 은근히 소심하다. 연예인이라면 비난의 대상이 되더라도 당장 털어놓아야 하는데 그런 성격은 아니다.LH 최근 가장 희열을 느낀 순간은? 카이는 아무래도 무대에 섰을 때 기쁨이 가장 크다. 좀 특이한 점이 있는데 무대에 대한 책임이 클수록 희열을 느낀다. 긴장하면서도 웃음이 나온다. 얼마 전 우리가 평창 겨울올림픽 폐막식 무대에 올랐지 않은가. 수억 명이 동시에 지켜보는 공연이었다. 너무 창피했다. 사실 전날 밤샘 광고 촬영을 하다 족저근막염에 걸려 그날 컨디션이 최악이었다. 제대로 걷지도 못하는 귀취로 이를 악물고 춤을 추었다. 감정적 압박감이 컸지만 해내다 보니 스토리가 섬뜩해졌다. 1평생 기억에 남을 무대였다.LH 먼 훗날 팬들이 카이를 어떻게 기억했으면 좋겠어?카이 특별히 어떻게든 떠올리고 싶지는 않다. 다만 누군가의 추억 속에 내가 남아 있다면 그것만으로 영광이 아닐까. 그냥 그사람이 나를 괜찮았던 시간이 행복한 순간이었으면 좋겠다 LH라고 알고있니? 우리 돈 1행복이란 스토리울 정 이야기 많이 했어요.보람이 행복하게 1, 행복하게 살고 싶으니까.LH다면<로피시엘옴 YK에디션>화보를 찍고 인터뷰를 하고 있는 제1, 요즘은 어디 가? 행복한가?물론 예쁜 옷을 입고 사진을 찍는 것은 좋다. 회사에서 나에게 물어보고 바로 찍고 싶다고 했을 정도다. 행복하다. 최근 그 때문에 제1최근.


    >


    >


    >


    >


    >


    >


    >


    https://www.lofficielkorea.com/Homme/day-dream#image-2하나 60



    댓글

Designed by Tistory.